알아야 할 검증된 제휴사 마케팅 전략

알아야 할 검증된 제휴사 마케팅 전략

알아야 할 검증된 제휴사 마케팅 전략

제휴 마케터들은 그들의 핵심으로 여러 다른 회사들과 파트너들이다.

모회사가 직접적으로 당신을 돕는 것처럼 보이지는 않겠지만, 당신은 올바른 청중들을 겨냥하고 열심히 일함으로써 둘 다 이득을 볼 수 있다.

열심히 일하는데 성과를 못 내는 게 지겨워? 여기서 제공하는 조언은 제휴 마케팅에 대한 당신의 지식을 정리할 수 있다.

당신이나 당신의 제휴 파트너가 이 프로세스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불필요한 쿠키를 첨가하는 것은 당신의 고객들을 짜증나게 할 뿐이고, 아마도 그들을 외면할 것이다.

그것은 또한 바이러스를 퍼뜨리거나 제휴사 고객 사슬을 끊음으로써 당신의 사업에 해를 끼칠 수 있다.

제휴 파트너를 선택하기 전에, 당신은 그들의 비-위브 주문을 조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판매를 하지만 나중에야 결론이 난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사 ID에 대한 수수료를 받는 것을 놓칠 수 있다.

특히 고객이 당신과 대화를 나눈 다음 우편이나 전화로 주문을 하는 경우 더욱 그렇다.

일단 당신이 성공하고 이것으로부터 좋은 봉급을 받고 있다면, 당신의 프로그램 감독들에게 봉급을 올려달라고 요청하라.

만약 당신이 꾸준한 매출을 올리고 훌륭한 마케팅 방법을 사용한다면, 회사는 당신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이다.

많은 마케터들은 “슈퍼” 계열사가 되기 위해 너무 열심히 일한다.

그들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려고 노력하고, 동시에 다수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렇게 다양한 분야에 노력을 기울임으로써, 그들은 어떤 단일 제품에도 효과적으로 집중할 수 없다.

결과에는 제한이 없다.

당신의 성격에 맞는 이성적이고 체계적인 접근을 하라.

비밀 링크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링크를 명확히 하지 않고 콘텐츠에 있는 계열사에 방해받지 않는 링크를 삽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이것들을 이용하되, 앞에 나서라.

잠재 고객이 무관한 콘텐츠에 속아 넘어간다고 느끼지 않도록 하십시오.

가입하는 사람들 중 많은 수가 가입을 취소할 것이고, 당신은 새로운 고객을 추적해야 할 것이다.

새로운 고객을 찾으려면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 고객에게 최고의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만약 제휴사가 좋은 수수료를 제공하지 않거나 나쁜 평판을 받는다면, 분명히 행동하라.

커미션에 대한 좋은 하한선은 제품 마크업의 20%이다.

이 데이터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많으므로 경우에 따라 이 데이터를 추정해야 할 수 있다.

좋은 제휴사는 당신이 좋은 급료를 필요로 한다는 것을 이해할 것이고, 그래서 당신은 그들과 계속 거래를 할 것이다.

페이지에 링크를 배치하기 전에 판매할 제품을 주의 깊게 검토하십시오.

제휴 링크를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배열하는 방법에 대해 시간을 두고 조사해야 한다.

효율적이고 매력적인 설계는 더 높은 수익으로 이어질 수 있다.

제휴사를 선택할 때는 대상 고객을 파악하십시오.

당신의 웹사이트의 트래픽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그것은 또한 당신의 고객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필요를 알고 있고 그들이 원하는 것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려줄 것이다.

남의 고객을 빼앗는 데 집중하지 마라.

대신 시장 기반 요구에 가장 적합한 직관을 개발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다음 사람보다 그 요구를 더 잘 충족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를 만드십시오.

앞서 언급한 조언은 어떻게 하면 자신의 작은 사업을 위해 성공을 추구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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