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이 있으십니까? 다음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수면 무호흡증이 있으십니까? 다음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수면 무호흡증이 있으십니까? 다음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수면무호흡증은 종종 위험한 질환이지만, 많은 치료가 가능하다.

수면무호흡증은 흔한 질환으로 매우 심각하지만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기사는 당신의 최근 진단에 대처하기 위한 조언들로 가득 차 있다.

수면 무호흡증 진단을 받은 경우 담배 연기와 알코올 섭취를 피하십시오.

특히 술과 담배는 몸에 나쁘다.

만약 당신이 항상 술을 마신다면 당신의 호흡기 계통은 당신에게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흡연은 폐를 손상시킨다.

이 두 가지 습관은 모두 그만두어라.

그러면 곧 수면 패턴이 개선되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잠자는 동안 사용하기 위한 마우스 가드는 비록 당신의 기도가 자연적으로 좁아지더라도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기도를 열어, 당신이 잠자는 동안 숨을 충분히 쉴 수 있게 해준다.

무호흡증 개선을 위해 마우스 가드와 수면 마스크를 적절히 착용해야 한다.

너는 가끔 술을 마시거나 담배를 피우니? 자신에게 좋지 않은 행동을 없애라.

흡연은 공기 통로를 자극하여 좁게 만든다.

술은 기도가 이완되어 기도가 무너지기 쉬우며, 흡연은 기류가 흐르지 못하게 하는 원인이 될 수 있다.

만약 이러한 습관을 잃는 것이 불가능하다면, 적어도 자기 전에 자신을 제한하라.

수면 무호흡증 증상 완화를 원한다면 목관악기를 연주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독일 연구자들은 디데리두를 연주하는 것이 당신의 상기도 근육을 규칙적으로 훈련시킬 것을 제안한다.

이 근육 그룹은 기도의 팽창과 경직 상태를 관리한다.

그러므로, 이런 악기에 관여하는 것은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알코올 섭취를 줄이십시오.

술을 마시면 목과 기도의 근육이 이완된다.

비록 많은 사용자들이 이것이 음주의 이점 중 하나라고 생각하지만, 수면 무호흡의 영향을 훨씬 더 심각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다.

반드시 술을 마셔야 한다면, 몇 잔만 마시고, 취침 전에는 술을 끊으시오.

이것은 목 근육이 과도하게 이완되는 것을 막아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술을 마셔야 한다면, 그것을 적게 그리고 적어도 몇 시간 전에 자도록 하라.

수면 무호흡증은 심각한 질환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질환과 관련된 몇몇 징후를 경험하고 있다면, 당신은 즉시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공식 진단을 받으면 수면 전문의에게 의뢰하게 된다.

여러분은 심지어 여러분의 증상의 깊이를 완전히 발견하기 위해 집에서 모니터로 수면 테스트를 받아야 할지도 모른다.

수면 무호흡증이 잠을 망치지 않도록 옆으로 누워서 자도록 해라.

당신의 공기 통로는 당신이 등을 대고 잠을 잘 때 방해가 될 가능성이 더 높다.

증상이 나아지는지 한쪽에서 잠을 자도록 해라.

수면제를 복용하는 것보다 다른 것을 찾아라.

알콜과 마찬가지로 수면제는 목 근육을 이완시킬 수 있다.

또한 수면 무호흡증을 앓는 사람들에게 문제가 되는 다양한 것들에 기여할 수 있다.

호흡에 지장을 주지 않는 수면 요법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적절한 진단을 하기 위해, 의사는 당신에게 수면 일지를 유지하게 할 수 있다.

밤새 몇 시간을 자는지, 그리고 다른 어떤 증상도 경험하게 될 것이다.

그들이 당신이 큰 코 고는 사람인지 바보인지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파트너는 그것을 도울 수 있다.

이 정보들은 당신의 의사가 당신의 수면장애를 진단하는데 도움을 주는 열쇠다.

수면무호흡증 진단에 겁먹을 필요는 없다.

다행히도, 그 장애는 효과적으로 관리될 수 있다.

이 수면 무호흡증 팁들을 시도해보고 지금 여러분의 일상생활에 적용하기 시작하라.

적절한 치료에서 오는 개선된 환경 아래에서, 수면 무호흡증이 일상 생활에 주는 어려움을 극복하기 시작할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