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 문제를 방지하고 대처하는 방법

분노 문제를 방지하고 대처하는 방법

분노 문제를 방지하고 대처하는 방법

삶을 개선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정확히 아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무엇이 너에게 효과가 있을지 봐야 해.

개인의 발달에 있어서 모든 사람에게 똑같이 작용하는 것은 없다.

이런 말이 나오니, 이 기사의 조언처럼 항상 자신을 도울 수 있는 새로운 조언들을 찾아봐야 한다.

이 기사를 읽고 당신의 개인적 발전에 어떤 팁이 적용되는지 알아보세요.

개인적 발달에서, 결정을 회피할 때, 당신은 또한 기회를 포착하는 것을 피한다.

모든 정보를 갖고 있지 않다고 느끼더라도 의사결정을 피해서는 안 된다.

너의 좋은 본능은 너의 성공적인 결정을 통해 발전할 것이다.

나쁜 결정을 내릴 때도 경험에서 귀중한 교훈을 얻을 수 있다.

선택을 잘못하면 다음 번에는 더 좋은 선택을 할 가능성이 높다.

어디에 있든지 아이디어를 쓸 준비를 하십시오.

예를 들어 작은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거나 휴대폰으로 앱을 사용할 수 있다.

그 영감이 떠오를 때 재빨리 메모를 하는 것은 당신의 기억을 되살릴 것이고 나중에 사려 깊은 창의적 과정에 통합될 잠재력을 더할 것이다.

글쓰기에서 당신의 장점을 보는 것은 도움이 된다.

너의 모든 좋은 점들의 목록을 만들어, 그것을 엽서에 붙여라.

이 목록을 항상 휴대하고, 필요할 때 꺼내십시오.

훨씬 더 효과적인 해결책은 목록을 읽어내서 비디오에 녹화하는 것이다.

기분이 좋지 않을 때 그것을 재생하는 것이다.

왜 그럴까?

하루하루를 지난날보다 더 나은 날로 만들어라.

너는 항상 네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어제보다 오늘 더 잘하고 싶은 특정 업무에 집중하라.

자신의 성과에 집중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의 성과에 대해 물어보아라.

이것은 여러분 주변의 다른 사람들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해 줄 것이고,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이 매일 얼마나 많은 기여를 하는지 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치료는 심각한 문제를 가진 사람들을 위한 해결책일 수 있다.

자기계발서가 효과적일 수는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치료사와의 개인적, 타겟팅된 상호작용에서 오는 혜택을 제공할 수 없다.

말을 꺼내면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책은 치료사가 할 수 있는 것처럼 당신에게 말할 수 없다.

훈련된 상담가나 목사 같은 사람과 개인적인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고무적인 경험이 될 수 있다.

이 사람들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를 다룰 수 있도록 교육받고 허가받으며, 보통 경험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단순히 당신이 해야 할 말을 듣고, 더 나은 길을 안내하기 위해 그곳에 있다.

그런 조언자와 당신의 문제를 공유하는 것은 더 큰 평화와 지혜의식을 가져올 수 있다.

각 사람은 각자의 방식으로 독특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니 이 글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받아들이라.

만약 당신이 거의 모든 분야에서 성공을 목표로 한다면, 이 자료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정보가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기억하라, 만약 여러분이 이러한 조언들에 의해 도움을 받았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그것들로부터도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누군가를 알고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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